본문 바로가기

리뷰

초코파이 만든곳에서 나온 짜요짜요 치약?! - 더민트 크리오 펌프치약 리뷰

반응형

 

짜요짜요 치약

크리오 펌프치약 리뷰

 

 

 

 

핫딜 게시판들을 눈팅하던 도중 신기한 물건이 있어서 질렀습니다!

 

 

 

 

누르면 홈피로 이동한당게

 

이름하야 펌프치약!

 

신기하게도 초코파이 만든 오리온과 치약으로 봤었던 크리오사가 콜라보로 만든 것이죠.

(민트 빼고 다른 거는 못 구함 ㅠ)

 

 

 

 

 

 

대충 외관

 

왼쪽에는 손으로 누를 수 있는 고무 부분과

 

오른쪽에는 뚜껑이 있습니다.

 

 

 

 

100g 용량을 생각하면 크기는 생각보다 크네요.

(기존에 쓰던 190g짜리 치약)

 

 

 

고무 부분에는 구멍이 있어서 눌렀다가 땔 때 다시 공기가 들어가는 구조 같네요.

 

입구는 일반 치약과 비슷합니다.

 

 

 

뭐가 안 들었다는데 뭔지 모름~

 

제가 사용하던 치약과 동일하게 불소 1000ppm을 가지고 있다네요.

 

 

 

 

이제 분해를 시작하지

 

 

뚜껑은 돌리면 열리는 구조고 속에 투명한 통이 하나 들었습니다.

 

 

 

 

통을 빼보니 이런 구조였고요.

 

반대편에 누르는 고무 부분이 있네요.

 

 

 

 

대충 쓱~ 눌러봤는데 잘 안 눌릴 거 같던 우려와는 달리 엄청 잘 눌립니다..

(스무스 하구만)

 

뭔가 일반 치약보다 부드럽다 해야 하나?

 

젤리 같다 해야 하나?

 

발리는 느낌도 그렇고 짜는 느낌도 그렇고

 

무튼 부드럽습니다.

(설명이 애매모~)

 

 

 

 

 

뚜껑에 묻어서 잠깐 생각해본 결과

 

아래 고무에 구멍을 막지 않은 상태로 눌렀다가 고무를 막은 상태로 때면 쏙 들어갑니다.

(고~~ 오 급 기술)

 

 

일단 양치하고 올게요.

 

 

 

양치 타임

 

 

 

 

 

총평

 

★★★☆ (3.5/5)

 

"쓰기엔 좋은데 타겟이 과연?"

 

이 치약은 아이들을 타겟으로 나온 치약입니다.

 

와우 같은 거는 귀여워서 확실히 접근성은 좋겠지만

 

제 어릴 적을 생각해보면 딸기맛 치약이고 나발이고 결국 양치할 때의 화한 느낌을 싫어했기에

 

전에 쓰던 튜브형 치약에 비해 살짝 부드럽기에 닿는 면적이랄까.

(약간 빵에 잼 바르는 느낌?)

 

화함이 조금 더 강하게 느껴지는 이 치약을 좋아할지는 모르겠네요.

 

민트 향은 덜해서 좋았습니다!

 

확실한 건 짤 때 손목 부담이 덜해서 좋았습니다.

(아이들도 짜기 쉽겠네요.)

 

영혼까지 짜서 쭈굴쭈굴하게 만들 필요 없어진 것도 나름 장점이랄까 ㅋㅋ

(성취감 버려?)

 

대신 부피가 크다는 단점이 있겠네요.

(손이 작은 아이들이 잘 조준해서 짤 수 있으려나?)

 

 

 

가끔 양치하다가 치약만 툭 떨어지는 경우가 좀 있었는데

 

이 치약은 점도 때문인지 칫솔에 잘 붙고 입속에서 돌아다니진 않더군요.

 

반대로 말하면 달라붙는 느낌을 싫어하시면 꺼려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리필용 치약이 팔 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라 당황스럽기도 합니다.

 

정확한 출고가가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190g짜리를 개당 500원 정도면 사는데

(150g는 250원 정도)

 

100g에 1000원~ 3000원 사이로 파는 이 치약은

 

상대적으로 가성비가 상당히 떨어지죠.

(별점 토막의 중대한 사유!)

 

일단 소모품에 얼마 안 하는 가격이니 한번 사서 써보시고

 

편리한지 판단하는 게 가장 중요하겠네요.

 

 

 

 

다른 신기한 제품 있으면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20,000

 

 

 

 

 

다른 리뷰!

 

4만원대 무선 + 휠키 + 텐키리스 키보드? - AJAZZ K870T 무선 키보드 리뷰

AJAZZ K870T 무선 기계식 키보드 얼마 전 블랙프라이데이가 진행됐었죠. 수많이 할인 품 중에 뭘 살까 하고 둘러보니 알리에서 키보드를 하나 팔더군요. 4년만에 키보드 청소를 처음 해봤네요. 뭔가

redconco.tistory.com

 

 

무한 낙서장? - 5000원 짜리 다이소 부기보드 리뷰

다이소 리뷰 부기보드 편 저는 다이소에서 눈팅하는 걸 좋아하죠. 이번에 발견한 것은 부기보드입니다. 예전부터 살까 말까 하다가 결국 안 샀는데 손에 잡히는 곳에 있으니 바로 잡아버리더군

redconco.tistory.com

 

 

30만원 짜리가 20만원에!? - 샌디스크 외장 SSD (익스트림 포터플 SSD) 2TB 개봉 및 간단 리뷰!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 개봉 및 간단 리뷰 [알쓸글] 갑자기 줄어드는 용량 해결하기! 갑자기 사라지는 용량 그 범인은? 평화롭게 타자연습을 하던 도중 갑작스럽게 연습창이 깜빡이더니

redconco.tistory.com

 

 

국산 가성비 무선이어폰 DIVINUS OSTIA 개봉기 및 리뷰

국산 무선 이어폰 DIVINUS OSTIA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신작 무선 이어폰 입니다! 자려고 누웠는데 쾅쾅쾅 거려서 나가보니 주문했던 무선 이어폰이 도착했네요. DK님 영상을 보고 알게되어 구매한

redconc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