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하스스톤

[하스스톤] 7월 24일 ~ 25일 카드 공개 모음 - 공용 전설 무기!?

반응형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7월 24일 ~ 25일

카드 공개 모음

 

 

 

9장의 카드가 공개되었습니다. 그중 전설이 5장이나 있네요.

 

처음 나오는 중립 전설 무기가 특징이고 고벨류들이 많습니다.

 

첫 중립 무기에 전설이라니!

 

 

1. 운동부 주장

 

무려 속공 복사 소환입니다.

 

3코 4/3도 충분히 좋은 스텟이고

 

특히 카르가스와 같이 사용하여 후반 벨류를 높일 수 있겠네요.

 

낸 후라서 시아마트나 타락자 복제된거는 적용이 안될거같습니만

 

휴면은 어떻게 적용될지 궁금하군요.

 

충분히 좋은 카드지만 사냥꾼과 이중직업이었으면 더 어썸했겠네요. ㄷ

 

추후 속공 카드들도 기대되네요.

 

 

 

2. 깃펜 장난꾼

 

저코 주문폭주 카드가 나왔군요.

 

딱 봐서는 도적 외에는 많이 쓸거같지는 않네요.

 

연계용으로 이걸 쓴다고 생각해도 1데미지라 킹갓 졸개를 대체하긴 힘들어보이네요.

 

야생에서 퀘도적에 이걸 넣는다고 생각해도

 

주문을 써야한다는 점때문에 기존의 극한 드로우+ 올리기가 더 좋아보입니다.

 

어떤식으로 쓰일지 아님 안쓰일지 좀 봐야겠네요.

 

 

 

 

3. 마법사 사냥꾼

 

주파자의 야생으로 침묵이 사용이 상당히 줄어들었죠.

 

이미 1코 침묵이 있는 악사가 이 카드를 받는게 좀 마음에 안들긴하네요.

 

생존시켜 침묵을 다시 하기엔 스텟이 많이 부족합니다.

 

지난번 공개된 전설 크린과 쓰기엔 6코 2/4 2/3이라 좀 애매하군요.

 

프라임들이 미쳐날뛸때를 대비해서 받은거 같기도 합니다.

 

 

 

 

4. 장학생 스텔리나

 

와우... 진짜 전략 카드가 나왔네요.

 

추방자로만 발동하는건 아쉽지만 위니에 넣어 광역기를 없애거나

 

컨덱에 템포를 밀리게 하는 등으로 쓸수 있어보이고

 

심지어 퀘흑이 줄여놓은 카드를 덱에 넣어버리는 용으로도 쓸 수 있겠네요.

 

 

 

 

5. 대마녀 윌로우

 

9코라서 무겁지만 덱과 손의 악마를 소환하는거라 야생 큐브흑에 넣어보면 어떨까 싶네요.

 

지금 정규에 남은 고벨류 악마가 많진 않아서 추가로 공개되는 카드가 있어야 많이 쓰일거같네요.

 

와..왔나?!

 

 

 

 

 

6. 의사 크라스티노브

 

오... 위의 카드와 같이 쓸 카드가 하나 더 나왔군요.

 

'진짜 전사'덱에 넣을 꿀잼 카드가 생겼네요.

 

폭탄 전사도 있으니 충분히 활용 가능해보이고 좋아보입니다.

 

 

그린스킨 1패라 해야하나 ㅠ

 

 

 

 

 

7. 현자 폴켈트

 

오 이런 카드나 나오면 좋겠다는 말이 있었는데

 

진짜 나왔네요.

 

저코 드로우들을 넣고 짜야하려나

 

아니면 교감드루에? 

 

흑마나 악사는 좋게 쓸 수 있을 거 같은데 나머지 직업은 잘 안떠오르네요.

 

4코 이후에 저코를 뽑는다고 생각하면 템포가 오히려 꼬일 느낌이 들기도합니다.

 

높은 카드부터 였군요.

 

중 후반에 나와서 사기치겠네요 ㄷㄷ

 

 

8. 예지의 구슬

 

공용 전설 무기입니다.

 

턴이 시작할때마다 선택으로 뽑을지 덱에 넣을지가 나온다네요.

 

처음에 잡힌다면 상당히 좋아보이긴 하지만

 

맨 아래에 넣는다는 사실도 잊으면 안되겠죠?

 

후반의 강력한 하수인이 뒤에 있어서 못낼수도 있습니다.

 

운빨ㅈ망겜에서 선택 할 수 있는거라 재밌어보이네요.

 

 

 

 

9. ?

(중국어 지못)

 

전투의 함성으로 1/1 새끼용 2마리를 소환하고 죽은 아군의 죽음의 메아리 효과를 얻습니다.

 

5코에 4/4라 나쁜 스텟도 아니고 코벨류 죽메들이 많아졌죠. (프라임 미쳤다리)

 

따로 적용되는거라 같은 죽음의 메아리도 적용될거같습니다.

 

소환류의 죽메와 쓰기 좋아보입니다.

 

 

 

 

공용 전설무기에 전략적인 카드도 있고 이번 공개는 상당히 알차네요.

 

그럼 내일 봐요!

 

 

ㅁ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됩니다! ㅁ

 

 

 

아참 지난 카드도 궁금하면 봐주세요!

 

 

[하스스톤] 7월 23일 ~ 24일 카드 공개 모음 - 이젠 컨트롤 카운터도 악사!?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7월 23일 ~ 24일 카드 공개 모음 흐어~ 우리나라 기준으로 발표가 안되다 보니 올리는 타이밍이 애매하군요. 해당 글에는 23일 저녁부터 24일 오전까지 공개된 7장의 카드를 담

redconc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