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하스스톤

[하스스톤] 라스타칸 5장과 1장 - 용과 해적과 어흥드루!?

반응형

하스스톤 라스타칸의 대난투
카드 공개 모음

으아~ 드디어 공개된 도적 전설과 전사의 용카드! 그리고 드루 로아로 추청되는 미지의 전설카드가 등장했습니다.


용로리!?

방로리의 용버전인가요?
일단 준수한 성능과 전에 공개된 용 시너지 카드가 3코인 것을 감안하면 방어도를 미친 듯이 쌓는 홀수 용전사 덱이 나오겠네요.
정규에 전사 용카드가 없었던 만큼 환영할만한 소식이네요.


기워 붙인 전략가!?

적당한 공체와 양초 화살로 상당히 쓸만할 것 같네요. 다만 똥 주문도 많으니 운빨을 타는 카드네요.
측방 강타같은 카드를 가져오는게 베스트 같습니다.


정령자극!?

정령법을 하면서 비용이 맞지 않는 상황이 상당히 많았는데 그런 경우를 줄여주겠네요.
두 장을 사용하면 무려 4나 줄어드는 마술!
무려 4턴 라그!?
어찌 보면 랜덤 주문 생성의 너프 역할도 하겠네요.


공용 압살

묘하게 쓸만해 보입니다...
5코 대비 부실한 공체가 단점이지만 위니를 상대할 때.. 특히 홀수 기사를 상대할 때 좋아 보이는군요.
드루이드의 지하 군주와 같이 쓰면 어떨까 합니다.
퀘돋에 넣으면 4/4 3마리!
(5코 안녕이 그립다.)
개발진의 홀수 기사 죽이기에 들어간 것 같습니다.


다시 날아오르나!?

전함 : 덱의 해적 3 마리를 소환하고 속공을 부여합니다.

오... 전함입니다! 가벼운 해적 카드들이 많은 만큼 시간이 지날수록 손패가 모자라게 되는데 한방에 필드를 늘릴 수 있겠네요.
허나 3이라는 체력은 해적 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게 살짝 아쉽군요.
해적 그 자체라는 느낌이 들어 마음에 들긴 하네요.


미확인 어흥드루

죽메 : 이번 게임에 이 하수인의 생명력 만큼 영웅 능력에 추가 공격력을 부여합니다.

드루이드 로아로 추정되는 이 카드는 아직 사실인지 확인되지는 않았습니다.
만약 사실이라면 엄청나게 사기적인 카드가 나왔다고 생각하네요. (기본 영능 2뎀!)


이상으로 5장 + 1장이었으며 만약 드루이드 로아가 사실이라면 색다른 드루이드와 한층 강해진 드루스톤이 기달리겠네요.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하나 부탁드립니다.

다른 카드 공개 모음 도 궁금하시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