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년만에 키보드 청소를 처음 해봤네요.

반응형
뭔가 평소는 먼지옆에서 자거나 그래도 신경 안쓰였는데 갑자기 키보드 사이의 먼지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무려 4년 지난..

살면서 키보드 청소를 처음 해보네요.

지금은 단종된 irk20w 라는 모델입니다.
사이사이 보면 엄청나게 먼지가 많죠.

하나씩 다 뽑아줍시다.

그리고.. 하나씩 닦았습니다.

도... 도를 닦..

물에 담가도 되지만 애정을 담아 줍시다.
(저는 시간이 남아돌기에..)

청소 전 뜯은 사진은 너무 극혐이었기에 안 찍었습니다..
머리카락에 부스러기에 먼지... 기름때..

이 정도일 줄은 몰랐네요.

면봉과 물티슈, 청소기에 솔까지 동원.

슥 슥

아앗... 다시 닦아줍니다.

슥 슥

깔끔

앞으로 2년은 더 쓰겠네요.

밝기 차이도 있지만...
깔끔해진 게 눈에 보여서 만족스럽네요.


무려 50분이나 걸렸다고 한다.

자주 닦아줘야겠네요..

요즘 키보드는 키프레임? 이 없는 게 있더군요.
나~~~중에 그런 걸로 바꿔야겠네요.

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