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스] 불모의 땅 - 카드 공개 모음 (3) - 튼튼전사! (8장)

인간신 2021. 3. 18. 05:37

 

하스스톤 불모의 땅 카드 공개 모음 3탄

 

 

아~ 새벽에 하스스톤 유튜브 계정이 해킹?당하는 사건이 있었죠.

 

동영상이 전부사라지고 이상한 생방송이 방영되었는데요.

 

다행히 지금은 돌아온것 같습니다.

 

또한 그 과정에서 추후 공개하기로 했던 카드들이 유출되는 사태가 있었습니다.

 

허나 추후에 공개되니 그때 쓰도록하죠.

 

 

이번 글은 이전에 작성한 글 이후인 18일 오전까지 공개된 8장의 모음입니다.

 

 

[하스] 불모의 땅 - 카드 공개 모음 (2) - 악몽과 추억의 교차 (7장)

하스스톤 불모의 땅 카드 공개 모음 2탄 3/17 (오전)까지 공개된 7장의 카드에 대한 글입니다. 과거 잔알라이를 사용한 영능법사를 상당히 많이 했었는데요. 이번에도 영능법사를 위한 새로운 카

redconco.tistory.com

이전에 공개된 카드들이 궁금하시다면 위의 링크로 들어가서 봐주세요.

 

 

그럼 새로운 카드들을 보시죠.

 

 

사제의 성장형 주문으로 2코스트 광역기 입니다.

 

사제는 정말 변화가 많았던 직업중 하나죠.

 

직업 컨셉에 맞게 리워크되는 과정에서 좋지못한 변화가 있었죠.

 

이번에도 정리 카드를 주다니 사제는 얼마나 더 버틸까요.

 

2마나 1데미지는 좀 아쉽지만 신성이 붙었다는 점과 3까지 성장하는 점을 고려하면 좋은 카드 같네요.

 

다만 적 명치를 후두러펠 카드가 모자란데 이번 확장팩에 새로운 카드가 나올지 궁금하군요.

 

특급카드인 점은 아쉽네요.

 

 

 

 

이번엔 사냥꾼의 성장형 주문인 야수 조련 입니다.

 

2코 2/2 속공은 아쉬울지 모르지만 4/4 6/6으로 성장하죠.

 

돌진 야수에 곁들여서 명치를 후두러패는 상상을 해봤네요.

 

야수 복사 카드는 있는데 주문 복사는 없으니 아쉽군요. (나오나!?)

 

 

 

 

새로운 정령인 사제의 빛내림 정령입니다.

 

6마나 6/6 도발의 다소 심심한 스텟이지만

 

모든 아군 캐릭터에게 8을 회복시키는 말도안되는 능력을 지녔는데요.

 

과거 치유로봇이 전함이긴 하지만 5코 3/3 본체만 8힐 인 점을 생각하면 상당하네요.

(물론 더 구린 카드도 있었지만.)

 

붐주마 경은 오나?

 

 

 

다음 카드는 지난 성기사의 비밀 컨셉에 견제하라는 듯이 무려 공용 비밀 견제기를 넣어줬네요.

 

비밀들을 복사하고 시전까지 한다는데

 

거울상 같은거는 어찌될지 궁금하군요.

 

다만 상대의 비밀을 없애는 것은 아니라서 완전한 카운터는 되지 못할것 같습니다.

 

 

 

가장 오른쪽에는 사냥꾼의 전설카드로 바라크 코도베인이 공개되었는데요.

 

5코 3/5 라는 안좋은 스텟이지만 비용 1, 2, 3인 주문을 뽑는다고 되어있는데

 

아마 국어겜 하스인 만큼 모두가 붙어있지 않아 1, 2, 3 각 각 1장씩이 아닐까 합니다.

 

3장이나 드로우 한다고 생각하니 사냥꾼의 모자란 손패를 해결해줄 것 같네요.

 

추적, 신속 사격, 실탄 장전 등 과 같이써서 손패를 보충하거나

 

추후 주문을 이용한 폭딜타임을 가질 수 있어보입니다. (마침 다음이 6마나네)

 

한편으로는 살상 명령이 야생에 간다는게 벌써 그립네요.

 

과연 브란의 허전한 공간을 채울 수 있을지!

 

 

 

 

마무리 3장입니다.

 

 

지옥 속성을 가진 악사의 2마나 광역기 불꽃의 인장입니다.

 

다만 이때까지의 광역기의 느낌과는 달라 상당히 기대중인데요.

 

여태까지는 미리 전개된 하수인을 정리하는 방식이거나 상대 턴에 당한 후 전개하는 등

 

이크에크 느낌이었다면 이번에는 억제기로써의 역할을 충분히 하지 않을까 합니다.

 

비용또한 2마나로 가벼운 편이라 부담은 없어보이네요.

 

하지만 일반 광역기와는 다르니 즉시 효과를 보지못하는 단점 또한 존재합니다.

 

이 카드를 넣고 빡치는 타이밍에 거는 악사의 모습이 기대되네요.

 

 

다음 카드는 그야말로 굳건한 전사의 모습이 기대되는 카드입니다.

 

 

상상만해도 끔찍한데요..

 

수여식까지 무난하게 버틸 수 있어보입니다. (아 나는 몰샨이 나오겠네 ㅠ)

 

1턴 2턴 하수인 던지거나 붉은해적단과 같이써서 하수인 전개식으로 해도 상당히 재밌어보이네요.

 

해적까지 붙어있었다면 진짜 엄청난 카드가 될뻔 했다고 생각하네요.

 

(해보고픈건 특급카드네 ㅠ)

 

 

마지막의 도적카드는 유동적으로 매치업에 따라 0마나 영능 2번을 비축해둔다는 느낌인데

 

많이 쓰진 않을 것 같습니다. (명치를 후두러패는게 더빠르지 않을까..)

 

(이제 너는 반만 완전해졌다!)

 

이름은 수정되는게 맞아보이는데 어찌될까요?

 

다만... 기본 영웅 능력일때의 이야기 입니다.

 

다른 업그레이드된 영웅 능력이나 강력한 영웅 능력이 있다면... 개쩔겠죠!

 

 

 

이상 8장의 새로운 카드였으며 내일 아침에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새벽에 공개 보고있는 내가 레전드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