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부터 존재해온 악의 화신들이 무지한 필멸자들을 상대하기 위해 금단의 마법을 꺼내 들었습니다. 고대 신의 속삭임 확장팩에는 어떤 무시무시한 금단의 카드들이 공개되길 기다리고 있는지 한번 알아봅시다.
힘은 타락의 근원이지만, 금단의 카드들은 내걸은 대가에 따라 엄청난 보상을 쥐어 주기도 합니다. 금단의 카드들은 사용 가능한 마나를 전부 사용하여 그 효과를 냅니다. 더 많은 마나를 고대 신에게 바칠수록, 더 큰 힘을 부여 받게 됩니다. 조금 타락한다고 설마 큰일 나겠어요?
금단의 불꽃 그, 그, 그거 만지시면 안 됩니다...! 이 불길이 어디에서 왔는지 그 기원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금단의 불꽃은 무한한 힘을 선사합니다*. 그을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
|
금단의 창조술 어머나, 너무나 귀여운 보랏빛 덩어리 아닌가요? 고대의 악에 조종 당하기 쉬운 순수함을 가지고 있는데다가 유연해서 무엇으로든 만들 수 있겠네요! 약간의 (혹은 대량의) 마나만 있으면, 금단의 창조술을 여러분이 원하는 하수인으로 변신시켜 적을 혼란에 빠뜨리세요. |
금단의 맛을 보시니 어떤가요? 아직은 너무 타락하면 빠져들면 안됩니다. 보여드릴 카드들이 많이 남았거든요. 서서히 퍼져나가고 있는 혼돈을 잘 지켜보세요.
#고대신 #OldGods 해쉬태그를 사용한 게시물이나 트윗으로 금단의 속삭임을 널리 퍼뜨리세요.
*힘은 소모된 마나만큼만 발산됩니다. 덤으로 더 제공되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평가.
마법사의 금단의 불꽃.. 애매합니다. 후반에 고 코스트 하수인을 내면서 저코스트 하수인을 자를 순 있겠지만..
하수인만이 아니였다면 불덩이 대신 넣거나 많이 애용할텐데 말이죠.
아니면 하수인에게 남은마나+2 (사긴가?)
야생에서는 좋을 것 같네요.
일단 마법이고 0코스트로도 가능하니 퍄퍄와... (갑자기 화가나네. 야꽤멋)
사제의 금단의 창조술은 심리조작 대신에 넣어도 좋을 것 같네요.
사제하다보면 마나가 남을 때가 생각보다 많았기에 좋은 카드라 생각합니다. (겨..결코 사적만한것은...)
예능덱에도 많이 들어갈 것 같네요.
돌림으로 마법사랑 사제에 있다는 소리는.. 남은 7직업에도 금단의 맛이 있을 가능성이 높군요.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