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구)/GAME

[에픽] 10월 5주차 무료 게임 - 블레어 위치, 고스트버스터즈

반응형

 

에픽 무료 배포

10월 5주차

 

 

10월의 마지막 배포!

 

영화 특집인가요?

 

이번에 배포된 게임은 영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게임 2개입니다.

 

호러 영화 블레어 위치와 고스트 버스터즈 입니다.

 

해당 에픽 무료 배포는 11월 6일 01시까지 진행되니 받아두세요!

 

 

 

 

블레어 위치

 

Blair Witch - 나의 가장 큰 공포가 이 숲속에서 깨어나게 됩니다.

영화 속의 구전인 블레어 위치로부터 영감을 받은 이 새로운 스토리 중심 심리 호러 게임에서 내가 공포와 스트레스에 어떻게 대처하는지 체험해보세요.

www.epicgames.com

 

블레어 위치는 5~6시간 정도의 짧은 플레이 타임을 가진 게임으로

 

영화에서 느꼈던 특유의 분위기를 게임에 잘 담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불친절한게 아쉽다는 평이 있네요.

 

 

 

 

블레어 위치 트레일러

 

 

블레어 위치 사양

그래픽이 좋은만큼 사양이 높은편입니다.

 

 

 

 

 

고스트버스터즈 리마스터

 

Ghostbusters: The Video Game Remastered

The beloved and critically acclaimed Ghostbusters video game is back and remastered for the Epic Games store! Strap on your proton pack once again and join the Ghostbusters on the adventure with the voice and likeness of the original crew as you battle to

www.epicgames.com

 

약 7~8시간의 플레이 타임을 가진 게임으로

 

고스트 버스터즈를 봤었던 팬이라면 한번쯤 해볼만하다고 하네요.

 

리마스터인 만큼 그래픽은 상당히 아쉽네요.

 

 

 

고스트버스터즈 리마스터 트레일러

 

 

 

 

 

고스트버스터즈 리마스터 사양

리마스터인 만큼 사양이 낮습니다.

 

표기엔 한국어가 없는데 사실 있다네요.

(없었는데 있습니다.)

 

 

 

 

다음 배포 예고!

 

그럼 다음에 다시 뵙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