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구)/PRODUCT

갓성비 신작 스마트밴드 - 미밴드5 스펙 및 가격

반응형

 


새로운 갓성비

미밴드 5

 


 

갓성비로 유명한 샤오미

작년에 출시된 미밴드 4를 구매하여 잘 쓰고 있었습니다.

(리뷰는.. 귀차니즘이...)

이번엔 미밴드 4의 후속제품인 미밴드 5의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그 전에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미밴드 5 가 뭣에 쓰는것인디?

시계처럼 손목에 차는 스마트밴드(워치) 제품입니다.

고로 시계처럼 쓸 수 있고 휴대폰의 알림 등을 받을 수도 있으며

타이머나 운동 측정, 심박 측정, 수면 측정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밴드 5 필요혀?

기본적으로 시계처럼 부가적으로 차야하기에 평소 시계를 안쓰시던 분은 불편할 수 있고

위의 기능들이 딱히 필요하지 않으신 분은 필요성이 낮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아쉽게도 갤럭시 워치처럼 통화가 되지는 않습니다.

 


이 정도면 대충 설명한거 같으니 미밴드 5 정보를 봅시다!

 

미밴드 5

 

미밴드 5는 1.1인치 디스플레이로 전작인 미밴드 4의 0.95인치보다 더욱 큰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고 합니다.

약 20프로가 커져 좀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중국 내수용 모델만 있던 NFC모델이 글로벌 버전으로 출시된다고 하네요.

NFC를 활용하여 결제도 가능해 보이고 운동관련 기능과 기기의 센서가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네요.

카메라 리모콘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합니다.

 

방수는 기존처럼 동일하게 5ATM을 지원한다하며

배터리는 일반모델이 약 20일 정도 지속되고 NFC 모델은 2주 정도를 사용할 수 있다네요.

가장 마음에 드는점은 바로 충전하려면 시계줄을 빼야했던 미밴드 4와 달리 5는 자석방식으로 더이상 충전할때 시계줄을 빼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겠네요.

 

자석방식의 충전기

 

 

공식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콜라보를 하여 기존보다 선택의 폭이 늘어났습니다.

 

콜라보는 단순히 테마만 바뀌는것이 아닌 시계줄도 다른거 같네요.

코난에 미쿠에 에바(에반데...)스펀지밥!!

 

스펀지밥!!

스펀지밥!!!!

 

기존의 본체부분까지 같던 시계줄에서 본체부분만 검정색인 시계줄도 나오나 봅니다.

아주 깔끔한게 마음에 드네요.

 

 

그래서 미밴드 5 얼마여!!

가~~~장 중요한건 역시 가격이죠!

일반 모델은 189위안으로 약 3만2천원!

NFC 모델은 229위안으로 약 3만9천원!

일반모델과 NFC 모델이 따로 출시하는 점은 아쉽지만 가능한게 어딥니까!

 

정식 발매는 아직 모르기에 추후 정발 소식을 들으면 올리겠습니다!

 

ㅃ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