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장난감

[레고 스타워즈] 빌더블 피겨 - 스카우트 트루퍼 & 스피더 바이크 - 1편 개봉기

반응형

레고 스타워즈 - 빌더블 피겨
75532 스카우트 트루퍼 & 스피더 바이크


제가 3번 째로 구매해보는 스타워즈 빌더블 피겨 시리즈 입니다.
군대에 있을 때 그리버스 장군과 로그원에 등장한 K2SO를 사놓고 사진까지 다찍고 업로드를 안했었다죠...
OMG...

이번에 구매한 스카우트 트루퍼 & 스피드 바이크 는 위의 2 제품과 비교해 가격도 비싸고 부품수도 어마어마하게 차이나죠.

뒷면에는 짜리몽땅한 스카우트 트루퍼와
크고 멋진 스피더 바이크의 크기 및 사진이 나옵니다!
그림에도 나오듯이 총이 스피더 바이크에 달려있죠.
(사실 스피더 바이크가 본체)

윗면에는 1대1 배틀 피겨 사이즈와
정면에 있던 장면이 있네요.

옆면이 가장 멋지네요.
권총을 든 스카우트 트루퍼의 흉상이 인쇄되어있죠.
빌더블 피겨들을 모두 사서 옆면으로 전시해놓고 싶네요.

구성품은 브릭 봉다리3개와 스피더 바이크 부품 2개, 스카우트 트루퍼 헤드, 설명서 2개와 스티커가 있죠.
(스티커는 안쓰니 모셔두고..)

브릭수가 상당히 많고 스나우트 트루퍼의 헤드가 생각보다 고퀄이더군요.
스피더 바이크 부품은 과거 해적선의 돛 부품과 비슷하네요. (추억.)

약간 아쉬운 점이있었는데.
설명서가 1권은 스카우트 트루퍼, 2권은 스피더 바이크 처럼 딱딱 나워놨으면 좋았을 텐데 1권이 1,2번 봉다리 조립 2권이 3번 봉다리로 나뉘어 있습니다.
스피더 레이서가 부품수가 상당하기에 이해해줍시다.

개봉기는 여기서 마치고 스카우트 트루퍼 조립 편에서 보죠!

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