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스] 불모의 땅 - 카드 공개 모음 (2) - 악몽과 추억의 교차 (7장)

인간신 2021. 3. 17. 07:27

 

하스스톤 불모의 땅 카드 공개 모음 2탄

 

3/17 (오전)까지 공개된 7장의 카드에 대한 글입니다.

 

 

 

과거 잔알라이를 사용한 영능법사를 상당히 많이 했었는데요.

 

이번에도 영능법사를 위한 새로운 카드가 공개되어 상당히 기대되네요.

 

또한 미쳐날뛰던 덱들을 지원하는 떠오르게 만드는 카드들이 공개되었습니다.

 

 

 

[하스] 불모의 땅 - 카드 공개 모음 (1) - 첫 공개 (신규 키워드 및 공개)

아~~ 오늘부터 불모의 땅의 카드가 공개되고 있죠. 이 글은 맨 처음에 공개되었던 12장의 카드와 키워드 및 효과에 대한 글입니다. 추후 카드는 공개가 빠르게 진행되니 오전 오후로 나눠 2개의

redconco.tistory.com

이전 카드 모음은 위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영능 법사를 위한 2장의 카드가 공개되었습니다.

 

과거 영능법사는 피니쉬와 물량에 약한 모습을 많이 보였습니다.

 

이번에 그 단점을 보완할 카드들을 주니 마음에 드는군요.

 

다만 영웅의 넋과 콜다라 비룡이 핵심 카드로 추가되었지만

 

비전 증폭기가 야생에 가는점은 참 아쉽습니다.

 

 

 

 

 

과거의 악몽을 떠오르게 만드는 3인방입니다.

 

 

첫째로 파마기사를 떠오르게 만드는 대포전문가 스마이드

 

다만 이 카드는 야생이 아니면 쓰기 조금 힘들어 보이긴 하네요.

 

추가적인 비밀 지원이 있다면 상당히 강해질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다음은 과거 끔찍했던 원맺소 덱을 떠오르게 만드는 태고의 수호자입니다.

 

원한 맺힌 소환사가 6코였다면 8코로 무거워졌지만

 

확정적으로 무거운 주문을 가져온다는 점이 상당히 좋아보입니다.

 

과거 10코 8코 주문만 넣어 유연한 플레이가 제한되었다면

 

이번에는 저코주문도 사용하여 골고루 구성해 드로우 + 필드 전개라는 상당히 강한 플레이를 하는거죠.

 

또한 정령이 붙어있으니 정령법사에 넣어 화려한 마무리로 다음턴도 전개하는 플레이도 가능하겠네요.

 

(쓰쓰쓰인가!?)

 

중립인 만큼 다양한 직업에 연구가 이뤄질듯 합니다.

 

 

 

마지막은 하랜으로 유명했던 카자쿠스의 새로운 버전입니다.

 

골렘은 1, 5, 10으로 구성되며 도발, 드로우등 원하는 효과를 붙일 수 있다네요.

 

켈레세스처럼 2코를 모두 빼버리며 쓰게될지 지켜봐야겠네요.

 

4코진을 덜 쓰는 직업은 빼고 이 카드를 쓰지 않을까 싶네요.

 

 

 

마무리로 악마 사냥꾼의 두장의 카드입니다.

 

쿨찐 애쉬폴른!

 

악사 전설답게 강력합니다.

 

추방자 효과를 받는 경우 2마리 정리와 하수인 전개도 노릴 수 있겠네요.

 

컨트롤 악사가 나올 수 있을지!?

 

 

또다른 카드인 야수조련사는 사냥꾼이 더 어울려보이는데 살짝 아쉽네요.

 

지옥 소환사가 악마였다면 일리다리로 줄여서 소환하고 또 소환하는 그림이 그려졌을텐데..

 

드로우와 같이 버무리거나 속공 죽메 멀록이나 알바트로스 등과 쓰면 재밌겠군요.

 

새로운 카드를 기다려 봅시다.

 

 

 

이상으로 오전까지 공개된 7장의 카드였습니다.

 

다음 공개 모음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