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구)/GAME

[하스스톤] 새소식 - 고대 신의 속삭임 – 느조스의 수수께끼

인간신 2016. 3. 30. 00:59

 

 

고대의 악이 끝없는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스멀거리는 촉수와 필멸자들 사이에 퍼지는 혼돈에 대비하세요.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인 고대 신의 속삭임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제 그 꿈틀거리는 촉수 뒤에는 어떤 존재가 숨어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시선을 바다 속 깊은 심연으로 돌리세요. 여러분이라면 여러 사건들의 수수께끼를 풀어 낼 수도 있겠네요*.

 

 

베일에 싸인 괴물

느조스에 대해 알려진 이야기는 많지 않습니다. 아제로스의 거주민들 대부분은 그 이름은 커녕 어떻게 생겼는지 조차 모릅니다. 조금이나마 발견된 이야기의 조각들을 보면, 느조스는 어두운 바다 깊은 곳에 수천 년 전에 봉인되었고, 자신의 불가해한 목적을 위해 고귀하고 순수한 존재들을 타락시키는 것을 즐긴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그에 대해 “알려진” 모든 이야기는 그저 추측에 불가할 뿐입니다.

 

물론, 그나마 알려진 이야기들에 의하면 느조스는 무언가를 새로 꾸미기를 광적으로 좋아합니다. 그의 취향은 해골 문양을 좋아하고, 검정 가죽 옷에 부츠를 신을 것만 같이 어둡습니다.“에메랄드의 꿈이라고? 에메랄드의 악몽이라면 어떨까! 대지의 수호자 넬타리온? 파괴자 데스윙이 훨씬 멋지지! 능구렁이 같은 나이트 엘프 귀족들이라고? 짜잔! 그럼 진짜 뱀의 몸을 주마!” 네, 맞습니다. 느조스는 에메랄드의 꿈을 뒤틀고, 아제로스 최강의 용을 타락시켰으며, 나이트 엘프 명가를 끔찍한 나가로 변형시켰습니다. 하지만 이건 시작에 불과합니다.

느조스의 실제 모습을 각색하여 만든 하스스톤 카드입니다.

 

이 게시물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다수의 촉수들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느조스의 촉수

느조스는 자신의 가장 작은 촉수 하나에도 야망을 듬뿍 담아 넣었답니다. 딱 봐도 절대 작지 않은 이 보라색 촉수는 세계를 정복하고자 하는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대 망상 증세를 가진 이 하수인이 마음에 드시나요? 이 촉수는 가끔 폭발하여 사방에 부식성 액체를 날리기도 한답니다. 스스로의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안달난 이 녀석들은 때에 따라 큰 보탬이 되기도 합니다.

 

언더시티 상인

느조스는 물론 악의 화신입니다만, 굉장히 바쁜 다른 세상에서 온 공포의 존재입니다. 때문에, 그에게는 일상다반사와 같은 평범한 악행을 대신 해줄 하수인들이 필요합니다. 그 예로 이분을 보세요. 이 언더시티 상인은 한때 정직하고 절조 있는 상인이었답니다. 하지만 느조스의 타락의 기운을 접한 후 이 도적 카드는 다른 사람의 기술을 훔쳐 비싼 값에 되파는 일에 매진하게 되었답니다.

죽음의 메아리를 가진 하수인들을 희생하여 만든 게시물입니다.

 

 

느조스의 어두운 수수께끼를 들춰본 소감이 어떠신가요? 고대 신들에 대한 이야기는 저 어둠 너머에 더 있답니다. 끝없는 공포에 대비하세요 (카드 공개도 기대하세요)!

 

다른 고대 신들에 대한 이야기도 읽고 오세요. 그래야 여러분의 새로운 주인들을 제대로 맞이 할 수 있습니다.

 

크툰 • 느조스

 

#고대신들이 오고있습니다! 트위터페이스북에서 느조스의 타락에 대해 널리 알리세요!

 

* 다른 세상에서 온 공포의 존재들이 시도 때도 없이 각종 사건에 관여했다는 소문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