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하스스톤

[하스스톤] 라스타칸 카드 공개 - 영웅 교체 카드!?

반응형

하스스톤 라스타칸의 대난투
27~28 카드 공개 모음

으아!!! 오늘은 10장의 카드!
전설이 3장이나 공개되었으며 주술사 로아와 영웅 교체 카드가 눈에 들어오네요!

필드판 복제

우어!! 상당합니다. 안토니, 리치왕등 강력한 하수인을 던져놓는다면 엄청 까다로울 것 같네요.
다만 공격받아야 발동이기에 개구리가 2마리 될 수 있다는 점!
충분히 사용 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주문 냥꾼의 뒷심!

냥꾼의 영웅 교체 카드가 새로 나왔네요!
영웅 능력은 "피해를 2 줍니다." 로 대상 지정이 가능합니다!
마치 요그사론 같은 전함. 허나 내가 낸 것만을 사용하기에 훨씬 좋을 수 있겠네요.
기존 꾸준한 뒷심이었던 죽기와는 달리 흑마 같은 느낌으로 쓸 수 있겠네요.
다만 새로운 영웅 교체 카드 치고는 너무 심심한 능력인 것 같아 아쉽네요.


슈퍼 빅덱 카운터

마나사기치던 드루이드
혼자 겜하는 두억시니, 메카툰
전부 카운터 칠 수 있겠네요.
전략적 카드로 상당히 좋아보입니다.
6턴에 내면 사용 가능한 마나는 0이라네요.
위니가 넣게 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두억에 이거 넣으면 어떻게 막죠 ㄷ
미드형 두억시니에 넣으면 깡패같은데 ㄷㄷ

속공 전사 떡상!!

다소 부실했던 속공 전사의 하수인 생존력
이제 떡상하나요!?
심지어 이번 확장팩에는 압살과 속공이 같이 있는 카드들이 있죠. 엄청납니다!
소환으로 되어있어 붐지옥함선은 적용되지 않겠네요.


서리늑대 해적군주!?

효과는 다소 심심하나 가벼운 코스트로 좋은 스텟이 될 가능성이 충분하네요.
또한 속공도 붙어있어 하수인을 정리하는데 도움도 줍니다.
허나. 6시인 저희는 후쿠터스크에서 나올지도!?


이것이야말로 대난투

사제와는 살짝 어울리지 않는 (아니 오히려 어울리나?)
마치 전사와 같은 느낌의 카드!
심지어 같은 편도 공격하니 위니 억제와 자충망과 같은 효과를 발휘하겠네요.
이젠 필드 조종도 뺏어버리는 사제의 악랄함에 감탄을 표합니다.


야수 버프는 뭐다?

킹룡술을 비롯한 수많은 야수 버프카드들은 잘 쓰질 않았습니다.
허나 이번 주문은 정리에 도움을 주기에 달라질지 기대되는군요.
공격 후 사용하면 한 번 더 공격할 것 같네요.


초강력 황소개굴

기존 0/1의 개구리와는 달리 능력조차 출중한 황소개구리의 등장.
전턴의 "모든" 주문이기에 상당히 좋을것 같습니다!
하가사를 포함해 주문 술사를 확실하게 밀어주는군요!

2/2니까 우습냐!?

갑작스레 등장했던 나무정령덱 그러나 빛을 보지 못하고 사라졌죠.
이번에는 진화시킵니다!
고대정령도 우걱전차의 스텟이 될지 궁금하군요. 만약 된다면 꼭 써보고 싶군요.


거친 정령짓?

하수인에게 피해를 4 줍니다.
만약 전턴에 정령을 소환했다면 비용이 1이 됩니다.

냥꾼 카드에 정령으로 바뀐 효과.
카드 자체는 쓸만한데 윤활을 할만한 정령이 부족하기에 조금 아쉽네요.
저코스트 정령 서치카드가 있으면 좋겠군요.


이상으로 10장이었으며 사냥꾼 전설 1장을 제외한 모든 전설 카드가 공개되었으며 예정되어있던 카드 공개는 끝났습니다.
새벽3시에 나머지 카드가 공개된다하네요.

확실히 지난 확장팩에 비해 다양한 덱을 밀어주며 행복회로를 만들어주는데요.
남은 카드들 어썸한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다른 카드 공개 모음 도 있으니 궁금하면 확인해 주세요.

공감은 글쓴이를 행복하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