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홍미노트5] 엘리먼트 케이스 리뷰

반응형

ELEMENT CASE SOLACE
- Redmi Note 5 Pro -


으아 이번엔 케이스를 들고왔습니다!
처음에 해외판으로 사서 케이스도 없었는데 요즘 많아져서 2개를 질렀죠!
먼저 도착한 엘리먼트 케이스를 리뷰 해 볼까 합니다.

박스는 심플?합니다.
고리와 설명등이 있죠.
사진은 아이폰이지만 내용은 홍미노트 5 라는점 .. (주륵)

사진처럼 옆으로 열리며
케이스 주제에 고급진 포장이 눈에 띄었습니다.

상자는 자석으로 되어있어 또다시 열리죠.

구성품
케이스
육각 드라이버
케이스 좌 우 고무
여분 나사 2
설명서
기스방지 종이?

흠. 흠.
무튼 풀어서 넣고 고정해주라네요.

케이스 품질은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케이스니까 껴봐야겠죠.

동봉된 드라이버로 귀퉁이를 풀고

좐.
고무 2개를 좌우에 넣어줍니다.

버튼쪽 부터 넣어서 밀어넣어주니
걸리는 느낌과 함께 고정되네요.

나사를 조여주면 끝.
(베젤이 늘어나버렷.)

구멍 부분은 모두 잘 맞게 되어있네요.

나름 평가를 내려보죠.

디자인 ★★★★☆
상 하단의 강조와 무광의 어우러짐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로고와 후면의 글씨는 고급진 느낌을 줍니다.
개인적으로 지문센서 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기능성 ★★☆☆☆
이어폰과 지문인식 등 잘 맞춰 뚤려있습니다.
나사로 조이는 만큼 분리가 편하지 않습니다.
버튼부에 공간이 조금 있어 버튼이 흔들립니다.
폰 크기가 더 커지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뒷면이 살짝 미끄러우며 땀이 많으면 자국이 많이 묻을 것 같습니다.

보호 ★★★★★ (생각)
요즘같은 카톡튀 시대에 카툭튀를 커버하는 케이스는 참 좋네요.
액정보다 더 높은 케이스 덕분에 직접적으로 닿지 않습니다.
강화유리 정도의 높이를 보여줍니다.
버튼도 모두 두껍게 덮어줍니다.

이 케이스는 튼튼한 보호를 목적으로 사는 케이스입니다.
그 점에 있어서는 최고겠네요.

가격은 정가가 18,000원이며 할인으로 5천원 싸게샀네요.
13,000원에 이 정도면 아주 만족합니다.

아래 케이스는 오면 바로 리뷰하겠습니다.


귿
반응형